국가안내 > 파키스탄
아시아(asia)

파키스탄(Pakistan)

파키스탄

파키스탄이사는 카라치, 라호르, 이슬라마바드 로 주재원, 선교사, 외교관등 으로 이사를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파키스탄으로 이사시 입항하는 항구는 메인항인 카라치항입니다.


카라치항으로 입항 이사짐통관을 한후 라호르, 이슬라마바등 각 도시로 운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이사 현지세관 통관정보 절차

파키스탄 내 수입품 통관은 주로 통관 전문 회사를 이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사통관 절차는 우리나라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수입 신고 사전 준비 파키스탄이사 화물의 화주 위임을 받은 통관 회사는 관세 산출 및 송장, B/L, 포장명세서 등 통관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합니다.

Delivery Order 수취 물품 도착 후 선박 회사 측으로부터 Delivery Order를 수취한다.

수입 신고 수입 물품을 보세 구역에 장치하고 적하목록(Manifest), 송장, B/L 등 선적 서류를 구비하여 해당 세관에 수입 신고를 마칩니다.

수입 신고서 심사 및 물품 검사 세관 당국은 신고 내용과 수입 물품의 일치 여부, 기타 은닉 물품의 존재 여부를 심사합니다.

관세 납부 물품 검사의 결과에 따라 관세 금액이 결정되며 결정 세액의 납부 완료 후 통관이 완료됩니다.

파키스탄 이사 화물 입항 항구 파키스탄의 최대 항구는 카라치 항으로서 파키스탄 전체 물량의 약 60% 정도인 연 2,500만 톤의 수출입 물동량을 처리하고 있으며, 2012년 9월 기준 쌍용건설이 최신시설로 교체하기 위한 포트건설을 진행하고 있어 공사가 끝나는 2015년 이후에는 물동량 처리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카라치 항의 기능을 보완하기 위해 카라치 시내에서 동쪽으로 약 35km 떨어진 곳에조성된 카심항(Port Bin Qasim) 역시 연간 1,700만 톤의 화물을 처리, 동 2개의 항구에서 파키스탄 전체 무역 화물의 95%가 처리되고 있습니다.

특히 카심항은 파키스탄 최대 철강업체인 “Pakistan Steel Mill"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279m 길이의 철광석 전용 선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이사는 door to port 운송서비스로 진행하여 현지에서 대한글로지스의 에이젼트를 통해 통관안내에 따라 이사화물등 통관절차 안내에 따라 통관을 하시여 현지 운송업체와 협의하여 목적지 까지의 운송에 대한 협상을 하신후 목적지 까지 운송하시면 비용면이나, 이사짐의 분실등에서 안심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