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안내 > 브라질
southamerica

브라질(Brazil)

브라질

브라질해외이사는 상파울루, 라우데자네이루, 브라질리아 등으로 주재원, 기타사업으로 인한 투자이민, 선교사, 외교관 등으로 브라질해외이사를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브라질이사로 통관을 위해 입항하는 항구는 주로 산토스 항이며, 그외 도시로 지정을 하실때는 해당항구로 입항하여 해외이사통관을 하게됩니다.

브라질이사 통관안내


브라질이사로 통관을 진행할때 고객님이 비자, 여권등을 지참해야 합니다.


주의사항은 브라질 통관은 기간이 길며 분실의 우려도 있으므로 중요한 물품등은 핸드캐리로 직접 가지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화물의 분실시 찾는 것이 불가합니다.

브라질은 산토스 항구에 도착하여 브라질이사화물을 통관합니다

브라질도시인 브라질리아로 가실경우 저희 대한글로지스의 현지 통관 대행사를 통해 브라질이사를 통관후 브라질리아 까지 운송후 찾으실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통관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리며 산토스-브라질리아 간 육로운송도중 분실의 우려가 있으며 또한 육상운송료 또한 비쌉니다.

차량운송은 현지 브라질에서 직접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브라질이사운송은 door to door 를 진행하시면 운송도중 도난 분실사고가 많이 접수되고 있으며 이는 잘 고쳐지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어느회사도 door to door 의 서비스가 불가한 것이 대다수 입니다.

브라질이사의 경우 door to port 로 진행하신후 현지에 목적항에 도착전 현지 통관대행사, 또는 현지 지인의 수소문으로 현지 통관사를 직접 컨텍하여 이사짐이 도착하기전 미리 통관에 필요한 서류등을 준비하여 항구에 도착하는 즉시 통관수속을 밞아 이사짐이 중간에 시간의 틈을 주지않고 직접 세관에 참석하여 컨테이너 도착후 통관을 진행하면 도난의 틈을 주지 않게 되어 도난분실에 대비하실수 있습니다.

브라질은 전자제품의 경우 제조회사, 모델넘버, 제조일, 모델명 등을 인보이스작성시 함께 기입하여 주어야 하며, B/L 과 팩킹리스트, 인보이스 원본에 저희 대한글로지스 직인이 찍힌 원본을 브리질에 계시는 고객님께 dhl 을 이용하여 전달을 합니다.

그 원본을 가지고 통관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남미이사의 경우 위와 같은 통관절차가 비등하므로 항상 경험있는 회사를 선택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