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BUSINESS >해외이사 포장방법

해외이사 포장방법


해외이사 포장방법


잔짐을 포장하면 박스의 갯수가 늘어납니다 해외이사 포장은 빈공간을 활용하여 포장을 합니다


해외이사 포장 더하기는 1+1= 2가 아니라 1 입니다.


대한글로지스의 완벽한 해외이사 포장


해외이사짐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먼거리 운송을 하기 때문에 종류별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을 합니다


해외이사 각 품목별 포장안내


해외이사 포장은 각 이사짐의 성격에 따라 안전하고, 단단하게 포장작업을 합니다. 작은 소품에서 부터 주방도구, 각종 가구, 각종 전자제품 등을 완벽하게 포장을 하여 파손에 대비합니다.

 

또한 해외이사 포장은 무게가 아닌 부피로 운송요금이 산정되므로 작은 공간이라도 활용을 하여 주방그릇 이불,의류,소품 등을 가구등, 식탁 의자, 세탁기 김치냉장고 등 공간에 채워서 단단히 내용물을 고정시킨후 포장을 하게 됩니다.

 

포장기술은 전세계에서 대한민국 의 기술이 제일 좋으며, 저희 대한글로지스 의 해외이사 포장역시 고객님께 안심과 만족을 드립니다.

 

포장이 완료된후 각 물품 LIST 를 작성하여 고객님께 한부를 교부해 드리고 각 물품리스트에 무료 제공해 드린 해상적하책임보험 가액을 적어주시면 대한글로지스 업무부에서 보험증권을 교부받아 회사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여 고객님께서 받으신 운송넘버를 입력하여 조회를 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김치냉장고등 전자제품포장


해외이사포장은 먼거리를 운송하기 때문에 이사짐의 특성에 따라 속 보호재, 충격완화재 등으로 2중3중으로 포장을 합니다.

 

김치 냉장고 등 빈 공간에 주방그릇 등 소품을 포장하여 채워넣은 다음 내포장과 수출용 원단으로 포장을 단단히 하여 파손에 대비하고 공간활용으로 부피를 최대로 줄여 운송비용을 절감합니다.




피아노 포장


해외이사로 피아노를 운송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피아노 포장은 밑판에 두꺼운 자재로 2중으로 무게에 대비하여 보강하여 피아노외관에 완충재를 3중으로 포장을 한 후 수출용 종이 원단으로 포장을 마감하여 단단히 포장을 합니다.

 

피아노에 따라 최종마무리 포장은 물류창고에서 피아노 사이즈에 맞게 우드팩킹으로 마무리를 하기도 합니다.



소품, 장식품, 잔짐등을 포장


해외이사로 가져가시는 여러가지 생필품인 책, 장식품, 신발, 주방도구, 소품장식, 등을 선하지 라는 포장 자재를 이용하여 한개씩 일일이 포장후 에어캡 (일명뽁뽁이) 으로 보호포장을 한번 더 한 후 책꽃이, 김치냉장고, 서랍장, 의자밑, 탁자밑 등 여러가지 빈공간에 채워 넣은후 남은 짐등을 규격에 맞게 수출용 박스에 포장을 합니다.




주방도구, 소품등 박스포장


해외이사를 하실때 챙겨두신 작은 짐등은 별도로 꺼내두시면 작은물건이라도 성의껏 포장을 합니다. 해외이사는 작은짐이라도 부피를 차지하는 부분이 은근히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가구등 공간이 있는곳에 채워놓습니다.

 


채워놓은 다음 남은 짐들은 박스에 차곡차곡 담아 박스포장을 합니다.. 통관서류을 만들기 위해서도, 현지에 도착하셔도 작은짐 정리를 하시기 좋게 박스에 내용물을 일일이 다 써놓습니다.



서랍장, 기타 소품 박스포장


해외이사는 현지에 대부분 붙박이 장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장농등은 거의 가져가지 않으십니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의 문화인것 처럼 속옷, 기타의류 등을 넣을수 있는 서랍장등은 대부분 가져가시면 유용하게 쓰여집니다.

 

또한 서랍장 속에 의류를 그대로 채워서 포장을 하기 때문에 활용하기도 좋습니다.